대구건축디자인

감각적인 설계와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높은 만족을 드리기 위해
늘 노력하는 ㈜대구건축디자인

40년 경력을 가진 인테리어 전문가는 무엇이 다를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대구건축디자인
조회 438회 작성일 22-07-23 02:19

본문

032281cad61104c7e6b843d728829e14_1666166966_4079.png



안녕하세요, (주)대구건축디자인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40년 경력을 가진 인테리어 전문가는 무엇이 다를까?'인데요.

인테리어나 리모델링 등의 시공을 맡기기 전에 직접 어느 정도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요즘은 책이나 SNS, 영상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인테리어 지식을 얻을 수 있죠. 이렇게 인테리어 공부를 시도하시더라도 아마 성공하시는 분들보다 실패하시는 분들이 더욱 많을 것이라고 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인테리어는 책이나 인터넷으로 공부하는 분야가 아니라 직접 움직이면서 현장에서 배우는 분야이기 때문인데요.

그럼 제목에 있는 40년 경력을 가진 인테리어 전문가는 누구일까요?

그 주인공은 바로 대구건축디자인의 김태현 대표님이신데요! 저희 대표님은 인테리어 및 건축 분야에서만 40년 이상의 경력을 쌓으셨고, 현재도 뜨거운 열정을 지닌 채 현장을 직접 발로 뛰고 다니고 계시답니다. 한 분야에서만 4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업체는 어떤 점이 다를까요? 위에서 설명드린 내용에서 힌트를 살짝 얻을 수 있는데요.

정답은 고객님들께 드릴 수 있는 노하우의 깊이가 다르다는 점입니다. 인테리어를 갓 시작하더라도 공부를 열심히 한다면 지식은 많이 쌓여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수많은 현장을 발로 직접 뛰면서 얻은 노하우는 절대 한번에 따라올 수 없죠. 저희는 그 노하우를 고객님들의 소중한 공간에 녹여내고 있습니다.

특히 저희 대구건축디자인의 주력 분야인 주택 인테리어상업 인테리어는 다른 업체에 비해 더욱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데요.


주택은 주로 오랫동안 사용하여 노후된 후에 리모델링을 하기 때문에 옛날 건축물인 경우가 많습니다. 오래된 건축물은 구조가 낯설어 함부로 건드리기 어려워 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상태로 시공을 하게 되면 하자가 발생할 확률이 높아지죠. 저희 대구건축디자인은 웬만한 구조물을 경험해 보았고, 그만큼 다른 업체에서는 놓치기 쉬운 디테일들을 모두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인테리어나 건축에 대해 전혀 모르는 분들이 찾아주셔도 만족스러운 퀄리티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저희 대구건축디자인의 자랑거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오랜 기간 동안 대구에서 활동하여 두터운 단골 고객층

2. 한 곳에서 상담, 설계, 시공, A/S까지!

3. 상상 그 이상의 퀄리티

4. 꾸준하게 높은 만족도

5. 감성이 담긴 디자인과 진심이 담긴 시공

6. 책임감 있는 A/S

7. 전문 분야인 주거 및 상업 인테리어 외에도 원룸, 빌라, 공장, 펜션 등 다양한 작업 가능

이외에도 직접 상담을 받아보시면 대구건축디자인만의 깊이를 느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건축 시공이 필요하신 분들은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